2024 은평생활문화센터 협력 뮤지션 공모

[월간 믹싱] 은평문화재단에서 '2024 은평생활문화센터 협력 뮤지션'을 7월 23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은평구에서 활동 가능한 신진 인디 뮤지션이며, 정규 앨범을 2장 이상 발매한 뮤지션은 지원이 불가하다. 30분 이상 단독 공연이 가능한 3팀 내외의 뮤지션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뮤지션은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심사 후 활동 기간이 1년 연장될 수 있다. 주요 활동 장소는 은평생활문화센터 모여락, 인디스테이션 및 은평구 일대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epcc@efac.or.kr)로 접수받으며, 지원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라이브 영상 1곡, 대표 음원 2곡,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서류 및 인터뷰로 진행되며, 결과 발표는 8월 1일 예정이다. 선정된 뮤지션은 8월 2일 오후에 있을 오리엔테이션에 필수로 참석해야 한다.

선정 뮤지션에 대한 지원 내용으로는 합주실, 녹음실 등의 공간 무료 이용, 음악 비즈니스와 기획서 작성 등에 대한 멘토링, 그리고 공연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약 30분의 단독 공연 진행, 지역 아마추어 밴드와의 협동프로젝트 1회 진행, 신규 음원 1~2곡 제출 등의 활동을 수행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생활문화센터 웹사이트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