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hall 새 플래그십 헤드폰 Monitor III 출시, 최대 100시간 배터리 수명

[월간 믹싱] Marshall이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최신 플래그십 헤드폰 Monitor II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작처럼 능동형 소음 제거(A.N.C) 기능이 들어가 있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다. 특히 최대 100시간에 달하는 긴 배터리 수명이 장점이다.

Monitor III의 디자인은 Marshall의 오랜 미학을 반영하여 올블랙으로 디자인됐다. DJ들에게 유용한 회전식 이어컵도 갖추고 있다.

배터리 수명은 ANC 활성화 상태에서 무선 재생 시 70시간, 비활성화 시 100시간으로, 경쟁사 제품들의 두 배 이상에 달한다. 배터리가 방전되도 USB-C to 3.5mm 케이블로 아날로그 유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주변 소음을 지속적으로 측정하여 원치 않는 소리를 차단하는 A.N.C 기능은 이전 모델인 Monitor II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다.

또한 내장된 공간 오디오 기능인 'Soundstage'는 Dolby Atmos for Apple Music과 Sony의 360 Reality Audio 등 주요 공간 오디오 형식과 호환된다.

monitor iii anc single asset right mobile 12
사진=Marshall

동적 음량 조절 기능이 제공되며 전용 앱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사운드를 조정할 수도 있다.

Monitor III는 현재 349달러에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Marshall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션을 위한 노하우 모음 KNOW-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