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기타용 소형 헤드폰 앰프 KATANA:GO 출시

[월간 믹싱] BOSS(보스)가 일렉기타, 베이스용 소형 헤드폰 앰프 'KATANA:GO'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일상적인 기타 연주와 더불어 무선 음악 스트리밍, 사운드 편집, 학습 도구가 포함된 헤드폰 앰프다. 충전식 베터리로 작동하며 최대 5시간 동안 연주할 수 있다.

katana go section 01
사진=BOSS

제조사는 KATANA:GO에서 기존 카타나 앰프 시리즈의 공연용 사운드를 정확히 재현했다고 밝혔다. 또한 Boss Tone Studio 앱과 함께 사용하면 방대한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 정의 톤메이킹이 가능하다.

보스의 고급 음향 기술을 활용해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Stage Feel'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katana go section 05
사진=BOSS

사용자는 스마트폰 앱 Boss Tone Studio의 세션 기능을 통해 유튜브 콘텐츠와 함께 악기를 연습할 수 있다. 노래 목록을 작성하고, 특정 구간을 반복하며 중점적으로 연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KATANA:GO는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V-1-WL 무선 MIDI 익스프레션 페달이나 FS-1-WL 무선 풋스위치같은 외부 컨트롤러를 통해 와우, 볼륨 페달 및 메모리 선택이 가능하다.

katana go section 06
사진=BOSS

'KATANA:GO'의 정가는 119.99달러이며 국내에는 보스 공식수입원 코스모스악기를 통해 5월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