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ME-90B 베이스 멀티 이펙트 출시

[월간 믹싱] BOSS가 새로운 ME-90B 베이스 멀티 이펙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ME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나가며 베이시스트를 위한 61가지 이펙트와 진보된 AIRD기술로 제작된 10개의 베이스 프리앰프를 갖추고 있다.

또한 32비트 부동소수점으로 프로세싱되며, 24/32비트의 DA 컨버터와 48kHz 샘플레이트로 높은 음질을 보장한다.

img 2018 1

ME-90B에는 스톰프박스 스타일로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8개의 풋스위치와 익스프레션 페달이 포함되어 있다. 각 풋스위치는 다른 색상의 LED로 구분되어 있어 식별이 용이하다.

사용자는 매뉴얼 모드에서 각 이펙트 카테고리를 개별적으로 켜고 끌 수 있으며, 메모리 모드에서는 36개의 멀티 이펙트 설정을 저장해 사용할 수 있다.

ME-90B에는 컴프레서, 피치 이펙트, 필터 등의 기본 톤 조절 이펙트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신스 이펙트, 다양한 모듈레이션, 딜레이, 리버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익스프레션 페달로 제어할 수 있는 이펙트도 들어있다.

블렌드 노브를 통해 직접 베이스 사운드를 혼합할 수 있고, 센드/리턴 루프를 통해 다른 스톰프박스 이펙트를 연결할 수도 있다.

BOSS ME-90B의 정가는 399달러이며 자세한 내용은 BOS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