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시가디로우, 9개월 만의 컴백 'Keep my faith' 발매

[월간 믹싱] 래퍼 시가디로우가 9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 'Keep my faith'로 컴백한다. 이 곡은 라이프워시퍼 후원으로 설립된 루아흐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4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소속사인 루아흐 크리에이티브는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시가디로우의 컴백을 예고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시가디로우의 강렬한 힙합 비트와 과감한 스타일, 그리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준다.

이번 신곡 'Keep my faith'는 CCM 적인 가사와 힙합 '드릴' 장르를 결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사운드를 선보인다.

특히, 래퍼 '타쿠와'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는 "시가디로우는 이번 신곡 ‘Keep my faith’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과감한 스타일과 함께 뚜렷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Keep my faith'는 'Faith'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내 믿음을 지키겠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강렬한 훅과 반복되는 가사는 노래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설적으로 전달한다.

시가디로우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메시지를 보다 폭넓게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라이프워시퍼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NGO, NPO의 F2F 후원개발을 지원하는 전문 펀드레이징 기업으로, 'SERVE THE PEOPLE SAVE THE PEOPLE'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