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행복레시피 인천 캠페인 음반제작사업 참가자 모집

[월간 믹싱] 인천음악콘텐츠협회가 '2024 행복레시피 인천' 캠페인 음반제작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천음악콘텐츠협회는 이번 사업이 인천의 사회 갈등 해소와 시민화합을 주제로 한 대중음악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는 갈등 해소와 시민 화합, 저출산 및 인구감소, 청년문제, 환경문제 등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보편적으로 공감 가능한 기타 사회문제를 선택해 곡을 제출해야 한다.

recipe
사진=인천음악콘텐츠협회

신청 자격은 미발표 창작곡 1곡의 제출이 가능한 개인 또는 팀이며, 팀 구성원 중 1인 이상 인천 거주 및 재학, 재직 증명이 가능해야 한다. 인천 거주 증명은 주민등록등본, 인천 소재 학교 재학증명서, 인천 소재 직장 재직증명서 중 하나로 가능하다.

총 4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선정된 팀에게는 편곡,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 앨범 디자인, 음원 멘토링, 앨범 제작, 쇼케이스, 음원 유통 등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7월 29일부터 8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구글폼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1차 서류 및 음원 심사,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정자는 9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음악콘텐츠협회 홈페이지나 전화(032-233-2367), 이메일(i-mca@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공고 및 구글폼 접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