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과 신디사이저 섞어 만든 스트링 악기 Augmented STRINGS Intro 출시

  • 4월 30일까지 무료로 배포중

[월간 믹싱] 플러그인 제작사 Arturia에서 새로운 가상악기 Augmented STRINGS Intro를 발표했다.

Augmented STRINGS Intro는 샘플링과 신디사이징이 결합된 'Augmented 시리즈' 중 처음으로 발표되는 제품으로 더블 베이스, 첼로, 비올라, 바이올린의 솔로 및 앙상블 연주가 가능한 가상악기다.

이 제품은 스튜디오에서 정교하게 녹음된 샘플과 신디사이저 엔진으로 작동하는 두 가지 사운드 레이어를 결합시켜 새롭고 풍부한 소리를 만들어낸다. 사용자는 Morph 컨트롤을 통해 원하는 만큼 두 가지 소리를 섞어줄 수 있다.

또한 Color, Time, Motion, FX, Reverb, Delay 등의 노브만으로 간단하게 사운드를 변형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복잡한 신디사이저 컨트롤을 숙지하지 않아도 손쉽게 자신의 입맛에 맞는 색채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ugmented STRINGS Intro는 VST2·3, AAX, AU (NKS 지원예정) 포맷을 지원하며 4월 30일까지 Arturia Software Center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사운드 샘플은 Arturi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rturia Augmented STRINGS Intro 제품 페이지

새로 출시된 플러그인과 할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음악정보



뮤지션을 위한 노하우 모음 KNOW-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