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플랫폼창동(OPCD) 2024 음악인 글쓰기 강연 및 송캠프 참가자 모집

[월간 믹싱] OPCD(오픈플랫폼창동)에서 '2024 OPCD Writing Class & Song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첫째 날 음악인을 위한 글쓰기 강연이 진행되며, 둘째와 셋째 날에는 인스트루멘털 음악 창작자들을 위한 송캠프가 열린다.

강연은 아티스트와 앨범 소개글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음악 창작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강사는 월간 재즈피플 필자이자 한국대중음악상 사무국장을 맡고 있는 박준우 평론가이다.

송캠프는 가사가 없는 인스트루멘털 음악을 만드는 창작자 4명을 선정하여 글쓰기 세션과 함께 진행된다.

주최 측은 "뛰어난 실력보다는 새로운 도전에 열린 마음과 자신을 더욱 알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금) 오후 5시까지 구글폼을 통해 접수받으며, 송캠프 참가 희망자는 데모 파일 1곡을 이메일(openchangdong@gmail.com)로 별도 제출해야 한다.

선발 발표는 24일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강연은 8월 30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송캠프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진행된다. 장소는 서울시 창동 노해로 63길 84-9에 위치한 이음 스튜디오다.

또한 송캠프 이후 2~4주간 앨범 발매를 위해 A&R, 엔지니어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할 예정이다.

▶구글폼 접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