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EQ Electrodyne 511 플러그인 버전 출시

[월간 믹싱] MixWave가 60년대 아날로그 콘솔로 유명한 Electrodyne의 EQ를 정밀하게 모델링한 플러그인 'Electrodyne 511'을 출시했다.

아날로그 콘솔의 선구자로 불리는 Electrodyne는 현대 레코딩 산업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사운드, 기술은 레코딩의 '황금기' 동안 많은 전설적인 스튜디오의 중추 역할을 했다.

MixWave는 Electrodyne와 협력하여 컴포넌트 레벨 모델링 기술을 활용해 Electrodyne 511의 EQ 곡선과 특징을 플러그인 버전으로 재현했다.

ed 511 ov
사진=MixWave

Electrodyne 511은 간단하지만 강력한 2밴드 EQ로, 다양한 오디오 제작 시나리오에서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넓은 Q는 다양한 음원에서 음색을 순화시키고 균형을 잡는 데 적합하다.

드럼, 보컬, 믹스 버스까지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11은 음악적인 톤 셰이핑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아날로그의 깊이와 따뜻함을 더한다.

Electrodyne 511은 윈도우, 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VST3, AU, AAX 플러그인 형식을 지원한다.

정가는 99달러이며 현재 출시 기념 할인가로 56달러에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MixWave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플러그인과 할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음악정보



뮤지션을 위한 노하우 모음 KNOW-HOW